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패스포트 Bookshop

커피 & 카페

by 방콕라이프 2022. 12. 2. 01:02

본문

반응형

타논 파쑤멘은 생각보다 아주 길다. 카오산 로드 다음 거리로만 인식하지만 파쑤멘 요새가 있는 짜오프라야 강변에서 길게 이어진 도로는 판파까지 이어진다. 파쑤멘 도로 아래편은 외국인들보다는 주로 현지인들이 거주하는 지역으로 저녁 시간에는 대부분 가게 문을 닫아서 너무나 한가하면서도 조용한 편이다.

왓 보윈니웻을 지나서 세븐일레븐이 보이는 대각선 거리부터 작지만 아담한 카페들이 몇군데 있다. 예전에 소개한 브라운 슈가 재즈 바 역시 이 골목길에 있다. 패스포트 북 카페는 작은 서점이지만 빼꼭히 장식되어 있는 많은 책과 작고 아기자기한 장식물로 화려하지는 않지만 방문하는 이들에게 뭔가 포근한 만족감을 선사한다.

대부분의 책은 태국어로 된 서적이며 거의 다 여행 관련 서적들이다. 태국 국내 여행 서적과 해외여행 서적들 그리고 얼마 안 되지만 해외 서적과 몇 권의 일본 중고 서적들이 눈에 띈다.

1층은 거의 서점 분위기이지만 직접 책을 볼 수도 있다. 2층은 본격적인 카페 분위기의 밝은 햇살이 들어오는 창문을 벗 삼아 벽면을 장식하고 있는 남미여행사 진을 감상 혹은 구입할 수도 있다.

이 작은 지역에는 이처럼 작고 아담한 갤러리형 카페가 아마도 계속해서 생길 것으로 예상된다. 여행 중 잠시 휴식을 취하거나 사진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방문한다면 좋을 것 같다.

 

주소 : 523 Pra Sumern RD. 전화번호 : 02-629-0624 휴무일 : 월요일 영업시간 : 11:30~18: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