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누보 시티 호텔 Nouvo City Hotel

여기서 잘래?

by 방콕라이프 2022. 12. 2. 01:20

본문

반응형

누보 시티 호텔(Nouvo City Hotel)은 코로나 이전 한국인뿐만 아니라 많은 나라의 여행자에게 인기가 좋았던 숙소입니다. 방콕 여행의 메카라고 하는 “카오산로드”와 도보로 3분 정도 거리이면서도, 한적함과 편리성을 갖춘 위치가 한몫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주소지로는 쌈쎈 로드이지만, 흔히 통상적으로 카오산로드와 한 묶음으로 이어지는 지역으로 간주합니다. 왕궁이나 왓 아룬 같은 유명 관광지도 인근에 있기에 더욱 좋은 조건이라 생각됩니다.

전체 객실은 모두 110개로 7층 건물에 있으며, 수영장과 마사지는 옥상으로 이어져 있습니다. 객실은 모두 5가지의 룸 타입으로, 슈페리어 클래과 그랜드 딜럭스 그리고 누보 스윗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호텔 이름처럼 이 호텔의 가장 특정적인 것은 모던함이 진하게 묻어난다는 것입니다. 젊은 여행자에게 더없이 편리함으로 다가설 수 있도록 크고 작은 배려심이 돋보입니다.

호텔 앞으로 작은 카페와 식당 그리고 마사지 가게가 잘 갖추어져 있어서 불함을 별로 느낄 시간도 없을 것입니다.

 

주소 : 2 Samsen 2 Road, Phranakorn, Bangkok 10200 태국.
전화 : +66 2 2827500. 홈페이지 : https://www.nouvocityhotel.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