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싸바이 짜이 까이양 Sabai Jai Gai Yang (สบายใจ ไก่ย่าง)

그래도 먹어야지

by 방콕라이프 2022. 11. 30. 23:07

본문

반응형

이미 방콕 현지에서 유명 맛집으로 소문이 난 까이 양(숯불 닭고기) 전문 식당인 “싸바이 짜이 까이양(Sabai Jai Gai Yang (สบายใจ ไก่ย่าง)”. 태국어로 편안한 마음 혹은 느긋함을 의미하기도 한다. 방콕의 고급 골목길 중 하나인 에까마이 써이 3에 위치한다. 

닭고기 전문집이라지만, 무양(숯불 항정살 돼지고기)이 쏨탐 등 태국 동북부의 이싼 음식점이라고 해도 무방하다.한국 교민들이 즐겨 찾지만, 일본인 주재원들의 방문이 잦은 식당이다. 요리는 전체적으로 무난한 편이며, 이싼 요리가 아무래도 맛이 좋다. 메뉴의 종류가 상당히 많지만, 사진으로 정리가 잘 되어 있어 선택하기는 그렇게 어렵지 않다. 

찾아가는 법 : 방콕 전철 BTS 에까마이 역에서 오토바이 택시로 쉽게 찾아갈 수 있다. 오토바이나 택시를 탈 때 기사에게 “싸바이 짜이 까이양” 혹은 써이 쌈”이라고 하면 된다.

 

주소 : 87 Ekkami 3  Alley, Khlong Tan Nuea, Watthana, Bangkok. 

영업시간 : 오전 10:30 ~ 오후 22:30 전화번호 : +66 2 714 2622.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