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hra Pinklao

가볼만한 여행지

by 방콕라이프 2012. 9. 22. 13:54

본문

반응형

카오산 로드에서 그냥 다리만 슬쩍 건너면 나타나는 톤부리 지역의 대표적인 동네인 삔카우라는 동네는 말 그대로 방콕의 초기 수도였던 곳이지만 지금은 옛 정취는 거의 보이지 않은 채 현지인들의 살아가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곳 중의 한 곳이다. 씨암이나 쑤쿰윗 같은 부자동네는 아니지만 카오산 로드에서 이렇게 가까운 곳에 여러곳의 쇼핑센터가 있다니 얼마나 좋은 일인가..

 

타논 랏차담넌에서 대부분의 버스가 갈 수 있으며, 차량이 막히지만 않는다면 단지 5분 미만의 아주 짧은 시간에 목적지에 도착 할 수가 있다. 삔까우 다리를 건너서 처음 만나는 백화점으로는 파따 백화점이 있는데 말 그대로 정말로 대중적인 백화점이라고 할 수 있겠다. 총 5층 건물로 고급브랜드에 대한 미련은 버려야 한다. 4층과 5층에는 핸드폰과 컴퓨터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지하층에는 로터스 슈퍼마켓이 있다. 파따 백화점 대각선 건너에는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마사지 샵인 헬스랜드가 자리잡고 있다.

 

헬스랜드에서 5분 정도 도보로 올라가면 로터스 삔까우점을 만날 수 있는데 이곳 역시 파따 백화점 보다는 낫지만 직접적인 쇼핑보다는 이리저리 구경하기에 좋은 백화점이다. 로터스 위쪽에 위치한 삔까우 지역을 대표하는 쇼핑센터인 쎈딴(센트랄 백화점)삔까우야 말로 여행자들에게 가장 필요로 하는 공간이지 않나 싶다. 고급브랜드와 대중적인 브랜드의 공존이 가능한 곳이며, 각종 체인점과 대형 극장 그리호 헬스클럽 등의 부대시설 또한 잘 갖추고 있다.

 

쎈딴 지하에 위치한 탑스 슈퍼마켓은 반드시 들러야 할 포인트 중의 한곳이다. 자 이제 시간이 난다면 빠이 삔까우로 떠나볼까요.. 

 

 

 

 

 

 

 

 

 

 

 

 

 

 

 

 

 

 

 

 

 

 

 

 

 

 

 

 

 

'가볼만한 여행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왓 아룬 해질무렵  (0) 2012.12.15
딸랏 분씨리  (0) 2012.12.13
코랏 (Korat)  (0) 2012.09.07
주말시장  (0) 2012.09.01
깐짜나부리 기차여행  (0) 2012.08.2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